브래닉 송석민 대표, ‘브랜드 리빌딩의 중요성’ 주제로 기업대상 특강 진행

2019-03-18 09:30 출처: 브래닉

브래닉 송석민 대표

마케팅 과정 중 레더링 기법에 대한 설명 영상

서울--(뉴스와이어) 2019년 03월 18일 -- 브래닉 송석민 대표가 4월부터 순차적으로 웅진투투럽, 네오팜, 웅진씽크빅 등 기업고객을 대상으로 ‘브랜드 리빌딩의 중요성’이라는 주제로 특강을 진행한다.

송석민 대표는 “우리나라에는 현존하는 브랜드가 새로 태어나는 브랜드보다 훨씬 많은 것이 사실이다. 여기서도 지금 현재 잘 나아가고 있는 브랜드, 그렇지 못하고 있는 브랜드들로 구분되어 질 수 있다”면서 “하지만 기업 입장에서는 잘 나아가는 브랜드도 또 그렇지 못한 브랜드들도 각각의 입장에 있어서 운영상의 걱정거리를 가지고 있지 않은 브랜드는 존재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따라서 브랜드 탄생한 후 일정한 기간이 지난 후 다시금 그 체계를 갖추어야 하는 시기, 즉 리빌딩(rebuilding)의 시기가 반드시 다가오며 필요하기 마련이라는 것이 송석민 대표의 의견이다.

리빌딩은 브랜드의 입장에서 보이는 부분의 단순한 리뉴얼 만을 의미하는 것은 아니다. 그 것보다 사업 전반을 두루 살펴볼 줄 알아야 하며, 전체적인 맥락 속에서 브랜드가 어떻게 존재해야 하는지를 다시금 재조명해 보는 아주 냉정한 과정을 겪어야 하는 자성의 시간이 필요로 하는 것이 리빌딩의 기본 전제조건 중의 하나임을 송석민 대표는 강조한다.

브래닉은 이러한 내용을 중심으로 특강이 구성되어질 것이며, 각각의 기업의 특성에 맞는 사례를 제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브래닉 개요

브래닉은 국내 유일의 브랜드 리빌딩 클리닉으로서 수없이 많이 존재하는 브랜드 및 비즈니스 실체들의 건강한 삶을 지속해 갈 수 있도록 하는 유일무이한 브랜드 병원이다. 잘 성장한 브랜드들도, 또는 그렇지 못한 브랜드들도 각각의 그들만의 고충을 안고 살아가고 있다. 그래서 브래닉은 항상 그들 옆에서 그들의 문제점을 보살피고 치료하여 올바른 길로 나아갈 수 있도록 하고자 한다. 방법으로는 컨설팅, 비즈니스 코칭, 교육, 강연 등 여건에 맞게 조절이 가능하며, 최적의 솔루션을 내기위해 노력하고자 함이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