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사업, GS홈쇼핑서 23일 론칭

멀티 스킨케어 디바이스 ‘카사업’, 23일(토) 오후 1시 10분부터 GS홈쇼핑서 론칭 방송 진행
GS SHOP 홈페이지와 모바일 어플에서 사전구매 가능

2019-03-21 17:00 출처: 코리아테크

카사업, 카사업 세럼

서울--(뉴스와이어) 2019년 03월 21일 -- 배우 이영애가 오랫동안 사용한 제품으로 알려진 멀티 스킨케어 디바이스 ‘카사업(CAXA UP)’이 23일 GS홈쇼핑을 통해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

멀티 스킨케어 디바이스 ‘카사업’의 론칭 방송은 23일 오후 1시 10분부터 65분간 GS홈쇼핑 채널을 통해 소비자를 만날 예정이다. 이번 홈쇼핑을 통해 소비자들은 약 24% 할인된 가격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으며 현재는 GS SHOP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어플에서 사전 구매할 수도 있다.

멀티 스킨케어 디바이스 ‘카사업’은 면세점에서 입고와 동시에 품절이 일어날 정도로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뷰티 디바이스 제품이다. 괄사 형태를 채택하여 얼굴과 몸 굴곡 어디든 밀착시켜 피부를 관리할 수 있으며 두 가지 전류가 흐르는 것이 특징이다. 미세전류는 피부 재생 및 즉각적인 리프팅 효과를 가져다주며 이온전류는 화장품의 유효성분을 피부 속 진피층까지 전달하는 데 도움을 줘 탄력 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카사업 세럼’은 비타민C 유도체가 주성분으로 피부 결, 피부 톤 개선에 도움을 주며 카사업과 함께 사용할 경우 더 높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카사업은 뷰티 디바이스 구매를 고민하고 있다면 스킨케어부터 탄력관리까지 여성들의 피부 고민을 한 번에 해결해줄 수 있는 카사업 제품을 추천한다며 특별혜택가로 구매할 수 있는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라고 권유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