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푸른병원, 환자 위한 문화행사 ‘푸른 Fun Fun한 날’ 공연 개최

2019-07-01 15:47 출처: 청주푸른병원

청주푸른병원은 Fun Fun 한날 공연을 개최했다

청주푸른병원 Fun Fun 한날

청주--(뉴스와이어) 2019년 07월 01일 -- 6월 29일 토요일 청주푸른병원에서 환자들을 위한 문화행사인 ‘푸른 Fun Fun 한 날’ 공연이 개최되었다. 개원 이래 지금껏 지속적으로 진행해왔던 원내 문화행사로 음악회, 레크레이션, 트로트 무대 등 주제를 바꿔가며 환자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주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번 행사에는 청아라이온스 클럽 레오알파 주니어 오케스트라팀과 충청대 유아교육과가 지원했으며 수준 높은 공연과 즐거운 레크레이션 시간으로 꾸며졌다. 환자와 가족 등 관객들은 1시간여동안 진행되는 공연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박수를 보내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청주푸른병원 황찬호 병원장은 “거동이 불편하신 재활환자 분들은 아무래도 문화 공연등을 접할 기회가 적을 수 밖에 없다. 앞으로 환자분들이 조금이라도 즐거운 병원생활을 할 수 있도록 더욱 다양한 기회를 마련하려고 한다”고 말했다.

한편 청주푸른병원과 씨엔씨재활요양병원은 소아재활환자와 임직원, 지역민들을 위한 영화 관람 행사인 ‘패밀리 데이’를 7월 말 개최한다. 이번 상영작은 개봉 예정작인 ‘라이온킹 2019’로 평소 영화를 보러 가기 어려운 소아재활환자들에게 즐거운 자리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청주푸른병원 개요

청주푸른병원은 청주시 강서동 고속버스터미널 앞에 위치한 재활 병원으로 충북권 유일의 요양병원이 아닌 2차 병원으로 운영되고 있다. 발병 후 6개월 이내에 보다 적극적인 재활치료를 통해 환자들의 재택복귀를 1차 목표로 하는 병원으로 현재 충북에서 유일하게 간호간병통합서비스 중 뇌졸중, 중추신경계 환자들을 대상으로 하는 재활 병동을 운영 중이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