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디스크, 한계를 뛰어 넘는 산업용 32GB D램 출시

이노디스크의 산업용 신규 32GB D램 시리즈, IoT 및 5G 부문의 용량 확대 요구에 부응

2019-08-01 11:00 출처: Innodisk Corporation

타이베이, 대만--(뉴스와이어) 2019년 08월 01일 -- 데이터 용량에 대한 수요가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이노디스크(Innodisk)가 박차를 가해 최신 D램 시리즈를 출시했다.

지능형 사물인터넷(AIoT)과 5G 시장이 떠오름에 따라 대규모 메모리 용량을 충분히 확보하는 것은 더 이상 데이터 센터의 관심사만은 아니다.

신기술 지원

첨단 인공지능(AI)을 작동하고 5G의 높은 요구를 지원하려면 시스템 인프라의 모든 연결점에서 대용량 데이터와 데이터의 동시 분석이 필요하다. 32GB D램 시리즈는 용량을 이전 모듈의 두 배로 효과적으로 확대하여 이러한 문제를 해결한다. 더욱이 2666MHz/s의 전송 속도는 대용량 네트워킹의 요구를 충족시키기에 충분하다.
 
의료 로깅(logging) 및 광범위한 온도에 강한 서버

의료 분야도 다른 분야와 마찬가지로 빅데이터와 AIoT를 활용하고 있다. 추적 관찰하고 진찰하는 기기가 더 많아짐에 따라 환자의 기록을 자동으로 업데이트하고 고해상도 영상을 분석하는 것이 가능해지고 있다. 32GB D램은 이러한 신기술의 구현을 가능하게 할 수 있다.

무인 자동차에 탑재하는 견고한 서버는 대용량 데이터를 처리하고 계속 입력해야 하기 때문에 용량이 커야 한다. 가령 운전기사가 없는 버스의 경우, 공기 오염과 극한 기온에 민감하게 반응하면서 일기가 변화하는 도시 환경 속에서 연중무휴 운행된다. 이 때문에 32GB 시리즈는 항 황산화 조치, 광범위한 온도 범위, 열 분산기(heat spreader) 등 현장의 악조건에 대응할 수 있도록 성능이 더욱 향상됐다.

호환성 확대

모듈은 UDIMM, SODIMM, ECC-SODIMM 및 광범위 온도 모듈 등의 형태로 공급된다. 또 새로운 32GB D램 시리즈는 최신 AMD X570 및 인텔 Z390/Z370 플랫폼과 AMD 라이젠(Ryzen) 3000 Gen.3 및 인텔 커피 레이크(Coffee Lake) CPU와도 호환된다.

이노디스크(Innodisk) 개요

포브스(Forbes)의 ‘아시아 매출 10억달러 이하 200대 기업(Asia’s 200 Best Under A Billion companies)’에 선정된 이노디스크(Innodisk)는 산업 및 기업 애플리케이션용 플래시 메모리, D램 모듈, 내장형 주변기기의 서비스 기반 제공업체이다. 내장형 시스템, 항공우주, 방위, 클라우드 저장 업계 등의 고객을 만족시키고 있는 이노디스크는 신뢰할 수 있는 맞춤형 솔루션과 비할 데 없이 우수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최선을 다해 차별화하고 있다.

이노디스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https://www.innodisk.com) 참조.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