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츠 렌터카, 괌-사이판 특별 프로모션 출시

한국인 여행객 만을 위한 특별한 혜택 2020년 3월 31일까지
차량손실면책, 공항세면제, 추가운전자 및 카시트 무료 등 다양한 혜택

2019-08-20 08:50 출처: 허츠

허츠가 괌-사이판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서울--(뉴스와이어) 2019년 08월 20일 -- 세계에서 가장 인정받는 렌터카 브랜드 허츠(Hertz)가 괌 또는 사이판을 방문하는 한국인 여행객들만을 위한 특별 프로모션을 출시하고, 2020년 3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허츠의 괌-사이판 특별 프로모션은 차량손실면책을 고객 책임액 $1000 한도로 제공하며, 공항세 및 차량 등록세를 면제해준다. 또한 추가 운전자 1인, 아동용 카시트 1개 및 부스터 시트 1개를 무료로 제공한다. 이러한 혜택은 모든 차량 등급에 적용 가능하며 운전자는 만 1년이 지난 유효한 국내 운전 면허증을 소지하여야 한다.

한편 허츠는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8월 31일까지 전 세계 각 지역에서 다양한 요금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미국과 캐나다에서는 만 6일 이상 임차 시 1일 요금 무료 제공 및 5일 이상 이용 시 20달러 추가할인 프로모션을 동시에 실시하고 있으며, 유럽에서는 만 5일 이상 컴팩트 등급 이상의 차량을 임차 시 20달러 추가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만 4일 이상 임차 시 호주, 뉴질랜드에서는 20달러 추가할인 혜택을, 아시아 지역에서는 1일 요금 무료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허츠의 다양한 요금 할인 혜택과 각종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허츠 코리아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허츠 코퍼레이션(Hertz Corporation) 개요

허츠 글로벌 홀딩스(Hertz Global Holdings Inc.)의 계열사인 허츠 코퍼레이션(The Hertz Corporation)은 북미, 유럽, 카리브해, 남미, 아프리카, 중동, 아시아, 호주 및 뉴질랜드 지역의 약 10,200개 영업소에서 허츠(Hertz), 달러(Dollar) 및 쓰리프티(Thrifty) 차량 렌탈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 Hertz 브랜드는 세계에서 가장 인정받는 브랜드이며, The Hertz Corporation은 전 세계 공항에 위치하는 세계 최대의 렌터카 업체 중 하나이다. Hertz Gold Plus Rewards, Ultimate Choice, Hertz Global, Carfirmations, Mobile Wi-Fi 등의 다양한 서비스 및 Adrenaline, Dream, Green, Prestige Collections 등의 특별한 차량 제공을 통해 Hertz 만의 차별화된 경쟁력을 강화한다. 또한 The Hertz Corporation은 선도적인 차량 리스 및 관리 회사 Donlen을 소유하고 있으며, 글로벌 시장에서 파이어플라이(Firefly) 브랜드 및 Hertz 24/7 차량 공유 사업과 Hertz Car Sales를 통한 자동차 판매 사업도 운영하고 있다. The Hertz Corporation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허츠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