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뉴트리션 전문 플랫폼 피트니스스토어, 신제품 ‘EXLAB 프로틴바이트’ 초코맛·치즈맛 2종 출시

피트니스스토어 대표 단백질 브랜드 ‘EXLAB’의 단백질 과자 신제품
초코맛 1봉당 16g, 치즈맛 1봉당 18g 단백질 섭취 가능, 흡수성 우수한 분리우유단백 함유
22일까지 출시 기념 2+1 이벤트 진행

2020-11-06 10:33 출처: 피트니스스토어

헬스&뉴트리션 전문 플랫폼 피트니스스토어의 신제품 단백질 스낵 EXLAB 프로틴바이트 초코맛, 치즈맛

서울--(뉴스와이어) 2020년 11월 06일 -- 헬스&뉴트리션 전문 플랫폼 피트니스스토어의 단백질 브랜드 ‘EXLAB(이엑스랩)’이 신제품 단백질 스낵 ‘EXLAB 프로틴바이트’ 초코맛, 치즈맛 2종을 6일부터 출시한다고 밝혔다.

피트니스스토어가 새롭게 출시한 ‘EXLAB 프로틴바이트’는 일상 또는 운동 전후에 맛있고간편하게 단백질을 보충할 수 있는 제품이다. 2가지 맛 모두 유전자 조작을 하지 않은 Non-GMO 원료만을 사용하여 안전성을 확보했다.

프로틴바이트 초코맛은 일반 초콜릿이 아닌 무설탕 단백질 초콜릿이 45.28% 함유되어 있으며 칼로리가 낮고 혈당 수치는 높이지 않는 말티톨(설탕 대체 감미료)을 사용했다. 100g 기준 우유보다 단백질 함유량이 17배나 높은 것이 특징으로 1봉지(30g)당 단백질 16g을 섭취할 수 있다.

또한 프로틴바이트 초코맛은 우유에서 직접 분리 추출해 지방함량이 낮고 단백질 함량이 높으며, 흡수성이 우수한 분리우유단백을 47.17% 함유하고 있다. 맛과 향을 위해 인공·저가의 원료 대신 카카오매스와 코코아버터를 사용하여 깊고 진한 초콜릿 맛을 느낄 수 있다.

프로틴바이트 치즈맛은 트랜스 지방이 0%로, 부드럽고 풍부한 체다치즈맛을 살렸으며 1봉지(30g)당 단백질 18g을 섭취할 수 있다. 분리우유단백을 70% 함유하고 있으며 100g 기준으로 우유보다 단백질 함유량이 19배나 높아 영양 간식으로 안성맞춤이다.

피트니스스토어는 ‘EXLAB 프로틴바이트’ 출시를 기념해 ‘2+1 이벤트’를 22일까지 피트니스스토어 공식몰과 네이버 스토어팜에서 진행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 및 구매 혜택은 동일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피트니스스토어는 프로틴바이트는 자사 대표 단백질 브랜드인 EXLAB이 선보이는 신제품으로 일상에서 맛있고 간편하게 단백질을 섭취하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기획되었다며 일반 간식 대신 건강한 단백질로 식단관리를 하고 싶은 분, 운동 전후 부담스럽지 않게 단백질을 보충하고 싶으신 분들에게 추천드린다고 밝혔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