캑터스 커뮤니케이션즈, 공식 한국어 웹사이트 론칭

2020-12-17 11:00 출처: 캑터스 커뮤니케이션즈

캑터스 커뮤니케이션즈가 공식 한국어 웹사이트를 선보인다

서울--(뉴스와이어) 2020년 12월 17일 -- 과학 기술 솔루션 업체 캑터스 커뮤니케이션즈(이하 캑터스)는 한국 연구자들에게 편리한 정보 접근성을 제공하기 위해 한국어 웹사이트를 공식 론칭했다.

저널 출판에 필요한 모든 단계를 지원하는 통합 솔루션 브랜드 에디티지(editage) 외 연구 관계자 위한 연구 커뮤니케이션 브랜드 Impact Science, 생명과학 커뮤니케이션 및 기술 솔루션 브랜드 Cactus Life Sciences, R&D 브랜드 Cactus Labs 및 학술 에코 시스템 R 등 캑터스 제품 및 서비스를 확인할 수 있는 한국 공식 사이트를 열고 한국 연구자에 대한 서비스 확대를 목표로 하고 있다.

아비쉑 고엘(Abhishek Goel) 캑터스 공동창업자이자 CEO는 신규 공식 웹사이트의 목적에 대해 “우리가 다양한 서비스 및 제품을 제공하는 이유와 우리의 기술이 캑터스 비즈니스의 핵심이라는 것을 고객들이 이해했으면 한다. 에디티지 서비스에 주력하면서 다른 사업 영역들이 적절한 주목을 받지 못했었다. 캑터스는 주요 시장 언어로 된 공식 웹사이트 론칭으로 이 문제를 해결하기 바라며 잠재적 파트너 및 정부 기관, 생명과학산업, 학계 및 투자자 등 주요 이해관계자들과 더욱 가까워질 기회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어 고엘 대표는 이 웹사이트가 “수년간 캑터스에 많은 상을 안겨준 기업 문화를 보여줄 수 있는 플랫폼이다. 미래의 직원과 고객들에게 앞으로 함께 할 조직의 모습을 엿볼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캑터스 커뮤니케이션즈 개요

2002년에 창립된 캑터스 커뮤니케이션즈(CACTUS)는 연구 영향력의 속도를 향상시키기 위해 여러 학문 분야, 대학, 출판사, 협회, 생명 과학 기관의 연구자와 협업하는 세계적인 과학 커뮤니케이션 기업이다. 캑터스의 상품 및 서비스 포트폴리오는 광범위한 연구 수요를 충족시키고 있다. Editage는 연구자를 위한 편집, 번역, 교육, 훈련 솔루션을, Cactus Life Science는 전 세계 생명 과학 기관에 전략적이고 전술적인 과학 콘텐츠 솔루션을 제공한다. PubSure는 학회지와 연구자를 연결해 주는 최초의 AI 기반 학술 출판 플랫폼이다. Impact Science는 지식 전파 솔루션 및 전문가, 일반 대중, 정책 입안자와의 연구 협력을 통해 연구 영향력의 범위가 더 넓어질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캑터스는 또한 인도에서 ‘일하기 좋은 기업’ 순위권을 지속해서 유지하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