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M포럼, 벤치마크 보고서에 넥사인 소개

2022-10-04 11:55 출처: Nexign

상트페테르부르크, 러시아--(뉴스와이어) 2022년 10월 04일 -- 사업 지원 시스템(BSS)과 디지털화 솔루션을 제공하는 세계적 기업 넥사인이 TM포럼(TM Forum)의 벤치마크 보고서 ‘통신사 매출 성장: 다음 단계로 나아가기(Telco Revenue Growth: Taking It to the Next Level)’에 넥사인 관련 내용이 실렸다고 발표했다.

통신 서비스 사업자(CSP)에 영향을 미치는 주요 부문과 서비스, 성장 및 쇠퇴 영역을 조사한 이 보고서는 세계 최대 사업자 33곳에서 수집한 연구를 바탕으로 통신업체가 기술업체로 성공적으로 전환하는 데 영향을 미치는 요소에 대한 유용한 정보를 제공한다.

넥사인을 다룬 ‘기존 및 새로운 수익원을 활용한 성숙성 도모: BSS 코어의 조화(Harnessing Traditional and New Revenue Streams on Track to Maturity: Harmonization of the BSS Core)’는 전통적 통신을 넘어 수직 시장을 탐색하는 과정에서 CSP가 직면한 주요 과제를 조명한다. 저자들은 차세대 서비스를 출시하는 사업자가 여러 개의 고립된 시스템을 관리하는 상황을 언급하며, 이 프로세스가 복잡하고 고객 청구 경험에 부정적 영향을 미친다고 지적한다. 보고서에 따르면 CSP는 총체적이고 시너지 효과가 있는 BSS를 구현하고 수렴형 사용자 경험을 보장해 새로운 수익원을 성공적으로 활용할 수 있다. CSP는 개방형 디지털 아키텍처(Open Digital Architecture)와 5G를 내재화하고 네트워크에 구애받지 않는 융합을 제공해 핵심 BSS 계층에서 유연성을 높여야 한다.

보고서는 사업자가 이런 문제를 극복하고 단일 융합 플랫폼에서 모든 수익원을 조화롭게 할 수 있도록 설계한 넥사인의 최신 클라우드 네이티브 마이크로서비스 기반 솔루션을 조명했다. CSP는 ‘넥사인 수익 관리(Nexign Revenue Management)’를 통해 날로 복잡해지는 환경에서 운영 효율의 균형을 유지할 수 있다. 연결을 넘어 새로운 수익 창출 모델과 서비스를 활용할 수 있는 무한한 유연성도 확보할 수 있다. 이 솔루션은 전체 수익 관리 프로세스도 커버하며 모든 통신 서비스, 디지털 구독 또는 다른 업체 제품 및 번들을 다룰 수 있다.

TM 포럼의 벤치마크 보고서는 통신 산업의 최신 동향과 성과에 초점을 맞춘 연례 국제 콘퍼런스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월드(Digital Transformation World) 2022’에서 발표됐다.

웹사이트(https://bit.ly/3rq4tza)에서 넥사인 관련 내용 전문을 확인할 수 있다.

넥사인(Nexign) 개요

넥사인은 30년 이상 시장에서 전 세계 비즈니스의 디지털 혁신을 지원해 왔다. 넥사인은 통신 사업자를 위한 융합 BSS 시스템과 직원 경험 관리를 개선하고 디지털 생태계를 활성화하도록 설계된 첨단 솔루션을 공급한다. IT 및 통신 분야의 광범위한 전문 지식과 첨단 기술을 기반으로 혁신적인 제품을 제공하며 고객과의 파트너십을 강화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www.nexig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0930005236/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nexign.com/en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