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엠인포메이션, MS Hyper-V Host용 서버 이중화 솔루션 ClusterPlex v5 제품 출시

국산 서버 이중화 솔루션 Hyper-V Host용 첫 이중화 제품
기술력, 가격 경쟁력 두각 나타내며 시장에서 순항 중

2022-12-01 08:50 출처: 에스엠인포메이션

ClusterPlex v5 Hyper-V Host 제품 이중화 구성도

서울--(뉴스와이어) 2022년 12월 01일 -- 서버 이중화 솔루션 전문 기업 에스엠인포메이션(대표 김유승, 이철환)이 Microsoft Hyper-V Host용 ClusterPlex v5(클러스터플렉스) 제품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ClusterPlex v5(클러스터플렉스)는 에스엠인포메이션의 순수 국내 기술로 개발된 서버 이중화 솔루션으로, GS인증 1등급 획득 제품이다. 안전하고 연속성 있는 서비스, 데이터 복제를 통한 데이터 안정성, 재해 복구를 위한 DR 데이터 백업 지원 등을 제공한다.

이번에 출시된 Hyper-V Host용 ClusterPlex v5(클러스터플렉스) 제품은 국산 서버 이중화 솔루션 최초로 개별 VM(Virtual Machine)에 설치 없이 Hyper-V Host 레벨에서 각 VM의 장애를 감지해 자동으로 Hyper-V Host로 전환(Failover)할 수 있다.

새로운 제품 개발을 주도한 에스엠인포메이션 심상록 연구소장은 “Hyper-V Host용 제품 출시 전에는 VM (Virtual Machine) 개별에 각각 ClusterPlex v5(클러스터플렉스) 설치가 필요하고 VM 수량만큼 제품을 구매해야 했지만, 이번 출시된 Hyper-V Host용 제품을 이용하면 관리 편의성과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ClusterPlex v5(클러스터플렉스)는 시장 수요에 능동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설계 단계부터 고안하고 보안한 솔루션이라는 명성과 함께 기존 서버 이중화 솔루션들이 가진 주요 기능들을 지원하는 기술적 강점은 물론, 가격 경쟁력 면에서도 두각을 나타낸다. 가성비 좋은 이중화 솔루션으로 공공, 금융, 의료, 일반 기업 등 다양한 분야에서 도입하고 있다.

한편 ClusterPlex v5(클러스터플렉스)는 지난해 총판사인 에스엔에이를 통해 조달 등록을 완료하고, 공공 기관의 서버 이중화 시장을 적극 공략해 다양한 구축 사례들을 만들며, 성공적으로 공공 시장에 안착했다.

에스엠인포메이션 개요

에스엠인포메이션은 시스템 공급 및 통합 콘솔 구축사업을 시작으로 인프라 솔루션, 데이터 위험 관리 솔루션, 보안 솔루션, 통합 유지보수 등의 사업 부문으로 고객의 전산 시스템 구축 및 운영에 필요한 솔루션을 공급하는 전문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smi.kr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