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진제약, MZ세대 숙취해소제 자몽 맛 젤리타입 스틱포 ‘파티히어로’ 출시

숙취해소, 간 건강, 장 트러블 개선에 도움
음주 전후 물 없이 간편하게 섭취

2022-12-08 11:20 출처: 삼진제약 (코스피 005500)

삼진제약 젤리타입 스틱포 숙취해소제 ‘파티히어로’ 출시

서울--(뉴스와이어) 2022년 12월 08일 -- 삼진제약(대표이사 최용주) 토탈헬스케어 브랜드 ‘위시헬씨’가 숙취 해소용 조성물 및 공법을 통해 제조한 ‘노니트리(Nontri®)’를 주성분으로 하는 젤리타입 스틱포 숙취해소제 ‘파티히어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 된 파티히어로의 주성분 노니트리는 실험을 통해 확인된 △혈중 알코올 농도 감소 및 숙취 유발 요소 혈중 아세트알데하이드 농도 감소 △간 염증 지표 개선 △장 내 유익균 증가 및 장 내 유해균 억제라는 세 가지 기능성 효과로 숙취 해소는 물론, 간 보호와 음주 후 나타날 수 있는 장 트러블 개선에도 도움을 준다.

아울러 척박한 사막의 오아시스에서도 자란다 해 ‘생명의 열매’로 익히 알려진 대추야자, 세계 3대 항산화 푸드 중 하나인 강황(커큐민), 치커리 뿌리, 적포도, 인디언구스베리 등 숙취해소에 효능이 있다고 알려진 식물유래성분 11종과 비타민 B1, B2, B6, C등이 더해져 컨디션 조절에 따른 활력 충전에도 도움이 된다.

또한 파티히어로는 쫀득한 식감의 자몽 맛이 가미 된 젤리타입 스틱포 제제(1포/15g)로서 휴대성과 편의성이 높고 특히 음주 전후 물 없이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삼진제약 위시헬씨의 파티히어로는 ‘리오프닝(re-opening)’ 시대 제품 출시 전략으로 기존 숙취 해소제와의 차별화를 내세워 MZ 세대와 직장인 등을 소비 타깃으로 설정하고 있다. 이는 주요 특허 성분인 노니트리와 쫀득한 식감, 그리고 독특한 제품명과 패키지 디자인에서 확연한 구분성을 가진다.

제품명 파티히어로는 ‘파티의 주인공은 나’라는 직관적 해석 외, 술자리나 회식 후 찾아올 수 있는 숙취 등으로 하루하루가 힘든 분들에게 언제 어디서든 히어로가 되어줄 수 있다는 상대성 의미를 내포한다. 제품 패키지 또한, 이러한 부분 연상과 제품에 대한 시인성을 높이기 위해 자유분방한 히어로 캐릭터를 모티브로 삼고 파티에 어울리는 네온사인 형태의 로고 디자인을 채택하는 등 소비자에게 친근하게 다가서기 위한 맞춤 기획을 선보인다.

이에 따른 자세한 제품 정보와 할인 혜택, 구매는 삼진제약 위시헬씨 공식 온라인 몰 ‘마켓온제이’, 네이버 삼진제약 공식 ‘스마트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삼진제약 컨슈머헬스본부 파티히어로 담당 PM은 “파티히어로는 숙취해소, 간 건강, 장 트러블에 도움이 되는 노니 추출물과 11종의 식물 유래 성분을 최적의 레시피로 만들어낸 숙취해소제”라며 “술자리가 잦은 연말연시, 남녀 누구나 간편한 섭취와 높은 휴대성으로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