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젠타 텔레콤, 소프트웨어 정의 음성 서비스 제공을 위해 마베니어 선택

2023-11-23 11:20 출처: Mavenir Systems Inc.
빈--(뉴스와이어)--모든 클라우드에서 실행되는 클라우드 네이티브(Cloud-Native) 솔루션으로 네트워크의 미래를 구축하는 네트워크 소프트웨어 제공업체인 마베니어(Mavenir)와 오스트리아에서 두 번째로 큰 이동 및 고정 통신 사업자인 마젠타 텔레콤(Magenta Telekom)이 오늘 마젠타 텔레콤 네트워크의 최종 사용자를 위한 소프트웨어 정의 음성 서비스가 가능하도록 하기 위해 마베니어의 엔드 투 엔드 클라우드 네이티브 IMS(IP Multimedia Subsystem) 솔루션이 사용될 것이라고 발표했다.

마베니어의 100% 마이크로서비스 기반의 완전한 클라우드-네이티브 IMS 솔루션은 마젠타 텔레콤 고객에게 VoLTE(Voice over LTE) 및 VoWi-Fi(VoWi-Fi)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사용되며, 5G 음성 및 웹 실시간 통신(Web Real-Time Communication, WebRTC)을 포함한 VoNR(Voice over New Radio) 서비스의 향후 제공을 위한 기반을 마련할 것이다. 이 솔루션은 단일 IMS 투자로 여러 세대의 음성 서비스를 지원할 수 있게 하고, VNF 및 CNF 배치로 서비스 및 기능 패리티를 보장하며, 4G와 5G 간의 음성 연속성을 촉진한다.

마베니어의 클라우드-네이티브 IMS는 레거시 하드웨어 플랫폼이나 고정 IMS로부터의 이전 없이 마베니어의 클라우드 자동화 솔루션과 모든 클라우드 전략을 활용하여 중요한 사용에 대한 높은 수준의 복원력을 제공하고, 음성 서비스의 운영 복잡성과 가입자당 비용을 줄이며, 배치, 업데이트, 업그레이드, 검증 및 테스트를 위한 자동화를 강화해 시장 출시 시간을 가속한다.

마베니어의 클라우드-네이티브 IMS 코어 네트워크 인프라는 차세대 통신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사용자들이 음성, 비디오 및 메시징 솔루션을 사용하여 협업할 수 있도록 한다. 마베니어의 솔루션은 가입자가 어디에 있든, 셀룰러 네트워크에 직접 연결되어 있든 Wi-Fi 네트워크를 통해 연결되어 있든 관계없이 마젠타 텔레콤 고객에게 일관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한다.

마젠타 소개

마젠타 텔레콤은 오스트리아에서 인터넷 및 모바일 통신, 엔터테인먼트 및 비즈니스 솔루션의 선도적 제공업체이다. 이 회사는 약 2200명의 직원을 보유하고 있으며 2022년에 13억9000만유로의 매출을 창출했다. 이 회사는 하이브리드 광섬유 동축 케이블 및 모바일 인터넷, 엔터테인먼트 및 디지털 생활 및 업무를 위한 최신 기술을 통해 초고속 광대역을 제공한다. 도이치 텔레콤 그룹(Deutsche Telekom Group)의 일원으로서 이 회사는 유럽에서 가장 가치 있는 브랜드인 이 그룹의 혁신적 강점과 재정적 안정성의 혜택을 누리고 있다. 2022 회계연도에 이 그룹은 약 1144억유로의 매출을 올렸다.

마베니어 소개

마베니어는 네트워크의 미래를 구축하고 선진 기술을 개척하며, 어떤 클라우드에서도 실행되는 단일 소프트웨어 기반 자동화 네트워크의 비전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업계에서 유일한 종단 간 클라우드 네이티브 네트워크 소프트웨어 제공업체로서 마베니어는 세계의 연결 방식을 변화시키고, 세계 가입자 50% 이상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120개 이상의 국가에 있는 300개 이상의 통신 서비스 제공업체 및 기업들을 위해 소프트웨어 네트워크 변환을 가속화하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 www.mavenir.com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