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년째 돌아오는 전동화의 미래 콘퍼런스

자피 그룹, 업계 전문가 및 미래학자 스테판 히트포르스와 함께 순수 전동화 현실 달성에 대한 논의 주도

2023-11-29 09:35 출처: ZAPI GROUP
포비글리오, 이탈리아--(뉴스와이어)--차량 전동화 분야의 글로벌 리더인 자피 그룹(ZAPI GROUP)이 2024년 2월 7일부터 8일까지 개최되는 ‘전동화의 미래(Future of Electrification)’ 가상 콘퍼런스의 2024년 일정을 발표했다. 첫 2년간의 성공에 이어 이번 콘퍼런스에는 산업 및 상용 차량 전동화 분야의 업계 리더와 전문가들이 한자리에 모여 순수 전동화 현실을 달성하기 위한 실질적인 단계에 대해 논의할 예정이다.

1975년부터 전동화 분야의 선두 주자인 자피 그룹이 대표하는 이 콘퍼런스는 최신 기술 및 산업 동향과, 전동화 혁명을 주도하는 지정학적 및 규제 요인 등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할 것이다. 소비자 자동차 시장을 선도하는 전기 채택과 함께 이 행사의 초점은 산업 및 상용 자동차 및 기계를 위한 전동화에 대한 실제적인 경로를 보여주는 대화를 촉진할 것이다.

“우리는 모든 동기 산업 시장에서 광범위한 채택을 실현하기 위해 건설, 상업용 eMobility 및 소재 취급과 같은 산업의 고객과 적극적으로 협력하고 있습니다. 우리의 목적은 전동화의 꿈을 현실로 만드는 것입니다”라고 자피 그룹의 글로벌 마케팅 이사인 로이드 곰(loyd Gomm)이 말했다. 이어 “우리는 전동화 사업 전반에 걸쳐 사고의 리더들과 공유된 난제와 기회에 대해 논의할 수 있는 세 번째 연례 가상 이벤트를 주최하게 돼 매우 흥분됩니다”고 말했다.

참석자들은 저명한 미래학자 스테판 히트포르스(Stefan Hyttfors)의 새로운 시대의 촉매제로서의 전동화(Electrification as the Catalyst for a New Era)라는 제목의 기조 프레젠테이션과 포뮬러 E의 마세라티 MSG 레이싱 팀과 함께 하는 모터 스포츠의 미래에 대한 특별 프레젠테이션을 특별히 선보이는 역동적인 프로그램을 기대할 수 있다. 유비퀴콤(Ubiquicom), 라이즈 에이비(RISE AB), 디스커버 에너지 시스템즈(Discover Energy Systems), 플럭스 파워(Flux Power), 트로이젼 배터리(Trojan Battery), 스타플 시스템즈(Stafl Systems), 인벤투스 파워(Inventus Power), 선카 아게(SUNCAR AG) 등과 같은 주요 조직의 발표자들이 자피 그룹 팀에 합류해 순수 전기 세계를 향한 여정에서 비전, 난제 및 성공 스토리를 공유한다. 저명한 산업 미디어 리더들인, 케이에이치엘 파워 그룹(KHL Power Group) 콘텐츠 담당 부사장인 베티 슐츠(Becky Schultz), 파워 매거진(Power Megazine) 선임 부편집장 다렐 프록터(Darrell Proctor) 및 파워 앤 모션(Power & Motion)의 테크니컬 에디터인 사라 젠센(Sara Jensen)은 이 행사의 패널 토론에서 중재자로서 업계 전반에 걸친 경험과 관점을 제공한다.

전동화의 미래 2024 등록이 현재 진행 중이며 무료이다. 등록하고 자세한 내용을 알려면 www.futureofelectrification.org 을 방문하면 된다.

자피 그룹 소개

자피 그룹은 완전 전기 및 하이브리드 차량에 적용하기 위한 모션 컨트롤러, 전기 모터, 고주파 배터리 충전기 및 자율 주행 소프트웨어를 포함한 고도로 통합된 제품 포트폴리오를 통해 순수 전기차로의 전환을 엔지니어링하고 있다. 자피 그룹은 심층적인 시스템 경험, 선도적인 혁신, 고객 성공 추진에 대한 집념을 가진 글로벌 전동화 리더로서 자피 그룹은 현재 전 세계적으로 1600명 이상의 직원을 보유하고 있으며 연간 총 매출은 6억달러 이상이다. 자세한 내용을 알려면 www.zapigroup.com 을 방문하면 된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863099/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